-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36 2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36 4
10419 현대로템 매도했는데 바로 올라가네용 쳇 1 박지운 25/05/19 236 2
9976 ................................... 잡혀갔다니까요??? 네??? 3 cheerful 25/01/15 236 8
10267 대 철 수... 9 하우두유두 25/04/07 235 1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35 5
10793 닭비디아 이스 스트롱 1 내알아할게요 25/08/28 235 2
11049 금리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요... 3 whenyouinRome... 25/10/24 235 1
10302 …관세유예 1 세이치즈 25/04/10 235 3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35 3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35 1
11905 KRX 반도체지수 Omnic 26/02/05 235 3
11141 그때 살껄? 2 하우두유두 25/11/03 235 4
10377 버크셔 주총 주요 발언 2 swear 25/05/05 235 5
11913 1억 깨지겠는데요....;; cheerful 26/02/05 23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