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36
2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36
4
10419
현대로템 매도했는데 바로 올라가네용 쳇
1
박지운
25/05/19
236
2
9976
................................... 잡혀갔다니까요??? 네???
3
cheerful
25/01/15
236
8
10267
대 철 수...
9
하우두유두
25/04/07
235
1
11556
주식고수님들. 현차 앞으로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 싶은데...얘네 지배구조
5
K-이안 브레머
26/01/08
235
5
10793
닭비디아 이스 스트롱
1
내알아할게요
25/08/28
235
2
11049
금리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요...
3
whenyouinRome...
25/10/24
235
1
10302
…관세유예
1
세이치즈
25/04/10
235
3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35
3
10332
아 왤케 저는 HK이노엔 더 사고 싶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별 근거는 없는
8
박지운
25/04/15
235
1
11905
KRX 반도체지수
Omnic
26/02/05
235
3
11141
그때 살껄?
2
하우두유두
25/11/03
235
4
10377
버크셔 주총 주요 발언
2
swear
25/05/05
235
5
11913
1억 깨지겠는데요....;;
cheerful
26/02/05
235
3
목록
이전
1
631
632
633
634
635
63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