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70 1. 오랜만에 왔습니다. 거의 2년 반 만이네요.. 생존 신고입니다. 1 sarammy 25/12/28 196 7
12288 원래 팔지는 않고 꾸준히 모으는 적립식 투자 성향이라 떨어져도 조정이다! s1ack 26/03/04 123 3
13068 언젠간 이 거품이 걷힐테고 2 s1ack 26/05/11 87 4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203 2
12054 슬금슬금 익절하면서 현금 확보를 하다보니 어느덧 비중이 20%까지 올라왔 s1ack 26/02/20 179 1
12342 안녕하세요, 리틀 빌 황입니다. s1ack 26/03/05 132 4
12633 떨어지는 칼날은 잡지 말라 했거늘 왜 저는 자꾸 매수 버튼에 손이... s1ack 26/03/30 113 3
11931 떨어져도 안 아쉬울 정도로만 추가매수 걸어놓고 오늘 턴을 남깁니다. 저도 s1ack 26/02/06 204 0
12699 이래놓고 내일이나 월요일에 또 폭등하지 않을까요? 적립식 장기투자자로 s1ack 26/04/02 101 7
12987 현금을 대부분 넣어두고 나름 수익이 있는데도 FOMO가 오는 미친 장... s1ack 26/05/07 95 2
12988 국민성장펀드 관심 있으신 분 계실까요? 소득공제 때문에라도 해볼까 생각 s1ack 26/05/07 85 1
14025 그저께 매수를 약간 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약간이라 아쉬워집니다. s1ack 26/06/25 43 3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22 5
13294 국민성장펀드 넣었습니다. 세제혜택만 봐도 손해는 아닐거라 예상합니다. s1ack 26/05/22 121 6
390 요즘은 서학개미 입니다. Romantic Flight 20/09/22 262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