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43 와 삼전닉스 양전했네요. 결과적으로 아까 저점에 살짝 들어갔는데 큰 금액 4 육회한분석가 26/02/06 235 4
11723 UNH 떡락... 7 맥주만땅 26/01/27 235 3
9950 아니 천조국 행님들도 12/31 마지막 날에 장을 여는데 cheerful 24/12/31 235 6
10509 저는 MNST 주주입니ㄷ... 4 먹이 25/06/21 234 6
10021 평소에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것에 투자하는게 맞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 11 Mandarin 25/02/01 234 3
11048 지구가 멸망해도 HOLD 1 cheerful 25/10/23 234 2
11823 개미만 잔뜩 사는거 보니 하이닉스 80에다가 12주 매일 걸어놔봅니다 4 Omnic 26/02/02 234 3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34 1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34 3
11842 아니 진즉에 들어오던가 왜 이제서야 국장을 진입했다가… swear 26/02/02 234 2
11866 오늘 코스피지수보다 못오른 주식들 반성해라.... 3 Mandarin 26/02/03 234 1
10345 생각해보니 우리도 지금 정부가 트럼프랑 협상하고 맘에들면 그대로가고 3 문샤넬남편 25/04/19 234 3
10093 이제야 비트코인 김프가가 3% 아래로 내려왔네요. 길기도 길다.. 1 은하스물셋 25/02/22 234 3
10616 요즘 스탁UNH 때문에 안봅니다. 나중에 자녀한테 물려주면 세금 안낸다고해 3 풀잎 25/07/11 234 2
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 3 문샤넬남편 24/12/13 23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