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아님) 3 whenyouinRome... 25/07/30 234 3
9933 산타가 오긴 왔구나(O) 2 박지운 24/12/24 234 3
11989 웅 to the 장! 1 다군 26/02/11 234 2
10494 코스피 지금까지 YTD 3 기아트윈스 25/06/16 234 9
11032 오전에 오른건 어제 나스닥, 슨피도 올랐고 관세협상, APEC 기대감 등 여러 2 육회한분석가 25/10/21 233 3
12057 https://redtea.kr/stock/11276 5 기아트윈스 26/02/20 233 3
10817 잭 마. 4 다군 25/09/08 233 1
10074 넥스트레이드에 따르면 대체 거래소 출범(다음달 4일)으로 주식시장 참여자 1 오디너리안 25/02/18 233 3
11868 !차차랏으 26/02/03 233 1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33 2
12457 개새(GS)건설이 드디어....!? 기아트윈스 26/03/13 233 2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33 5
10421 치킨 먹어야겠습니다. 2 다군 25/05/19 233 5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33 4
11522 와님의 지난 나흘간의 투자 수익...미쳤따리....충성충성충성 6 K-이안 브레머 26/01/06 232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