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57
삼전, 하닉, 코스피 ETF....
5
RedSkai
26/03/31
113
2
12916
주식 다 빼고 나니까 도파민 터질 일이 없네...
2
RedSkai
26/05/03
102
5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58
1
13443
삼전 하닉 언제 빼는 게 좋겠읍니까?
6
RedSkai
26/06/01
96
4
12932
잠깐만 치고 빠졌는데도 XXX만원 수익이 ... 허허 ... 이게 뭐죠 ...
2
RedSkai
26/05/04
85
4
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개잡주)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11/26
307
2
12488
존버의 끝은 영광 맞읍니까
1
RedSkai
26/03/18
133
1
555
혹시 인덱스 위주로 하시는 분 계신가요?
6
RANBAN
20/09/29
2737
4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201
2
5897
투자의 신
3
R4tang
21/11/04
2911
1
9485
예금대신 스팩주 어떻게 보시나요?
7
R4tang
23/12/12
2404
0
8983
뜻밖의 햇징
3
R4tang
23/03/08
2405
0
5199
새로태어난 아들을 위한 주식계좌 어떤게 좋을까요?
8
R4tang
21/09/06
2423
1
9556
코스피 이전상장으로 인한 지수의 변동
3
R4tang
24/02/07
2383
0
9056
연금 고갈시점에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4
R4tang
23/04/03
2790
0
목록
이전
1
637
638
639
640
641
64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