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57 삼전, 하닉, 코스피 ETF.... 5 RedSkai 26/03/31 113 2
12916 주식 다 빼고 나니까 도파민 터질 일이 없네... 2 RedSkai 26/05/03 102 5
12153 아니 돈이 하루 단위로 복사가 되네? 이게 국장이야? 1 RedSkai 26/02/26 158 1
13443 삼전 하닉 언제 빼는 게 좋겠읍니까? 6 RedSkai 26/06/01 96 4
12932 잠깐만 치고 빠졌는데도 XXX만원 수익이 ... 허허 ... 이게 뭐죠 ... 2 RedSkai 26/05/04 85 4
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개잡주)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11/26 307 2
12488 존버의 끝은 영광 맞읍니까 1 RedSkai 26/03/18 133 1
555 혹시 인덱스 위주로 하시는 분 계신가요? 6 RANBAN 20/09/29 2737 4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201 2
5897 투자의 신 3 R4tang 21/11/04 2911 1
9485 예금대신 스팩주 어떻게 보시나요? 7 R4tang 23/12/12 2404 0
8983 뜻밖의 햇징 3 R4tang 23/03/08 2405 0
5199 새로태어난 아들을 위한 주식계좌 어떤게 좋을까요? 8 R4tang 21/09/06 2423 1
9556 코스피 이전상장으로 인한 지수의 변동 3 R4tang 24/02/07 2383 0
9056 연금 고갈시점에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4 R4tang 23/04/03 27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