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13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미니버전 오는 거 아닌가 싶어 타임라인 찾아봤는 4 카츠카레 25/10/17 232 6
10539 오늘은 대체 왜……?? 2 에디아빠 25/06/25 232 1
11075 코스피가 케이티롤스터예요 1 원추리 25/10/27 232 1
10569 지금 빈대떡집에서 옆 테이블 어르신 이야기 하는 거 엿듣고 있는데 ㅋㅋ 2 효모 루덴스 25/06/30 232 2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32 8
11877 오늘도 올린만큼 뺄까요 ㅋㅋ? 활활태워라 26/02/04 232 1
11110 황구 주식계좌에 미장 수익률 찍힌거 보면 저도 그때 같이 적립식으로 넣을 쉬군 25/10/30 232 2
11884 To the Moon!! 2 맥주만땅 26/02/04 232 3
11671 코덱스 증권 적립날인데 6퍼 상승은 또 뭔데.... 소셜포비아 26/01/23 232 3
10649 하늘이 무너져도 4분기까지는 잡고있기위한 업로드 3 danielbard 25/07/22 232 13
11673 아침에 현차 쪼끔 매도하고 네이버 샀는데....(더 샀어야...) 2 cheerful 26/01/23 232 3
11933 처음에는 나름 공격수, 수비수, 예비 자금 비율 지키다 공격수가 너무 잘하 2 나루 26/02/06 232 2
11479 한국 주식 잘 몰라서 그러는데 궁금한 게 하나 있읍니다 10 카츠카레 25/12/30 232 3
9948 사고 항공사가 제주항공이였네요... 3 동네주방장 24/12/29 232 4
9968 미주갤 명언 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1/09 232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