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17 증권주가 무섭게 오르는군요. 5 camy 26/02/13 232 3
10755 그냥 요새 이런저런 뉴스들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8/14 231 3
10757 펀디에이아이 상폐 어쩌구 하면서 업비트 입출금이 9월에 막힐거라는 메일 2 오쇼 라즈니쉬 25/08/14 231 3
10531 박찬대 - 정청래 인터뷰를 차례로 보고나서 켈로그김 25/06/24 231 4
11043 오늘은 좀 꽉잡아야 합니다. 3 Omnic 25/10/23 231 4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25/10/23 231 1
10535 그나저나 뭘 쫌 담아서 투자해야하는 시기인지.. 신용대출 가야하나..고민 3 눈팅중 25/06/24 231 5
10073 LX인터내셔널 3 Evergreen 25/02/17 231 5
10087 국장은 반등하는데 저는 상대수익률에서 고전하고 있네요. 여기저기서 조 7 기아트윈스 25/02/20 231 9
11385 산타랠리는 음.. 3 moqq 25/12/03 231 5
11139 노타 매도 기아트윈스 25/11/03 231 3
9884 조금많이억울하네요 3 머스탱 24/12/05 231 0
10399 ㅋㅋㅋ 경기방어주..금..내꺼만 처박네 1 내알아할게요 25/05/12 231 2
12199 니니 트럼프랑 갠톡함? Omnic 26/02/28 231 6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3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