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17
증권주가 무섭게 오르는군요.
5
camy
26/02/13
232
3
10755
그냥 요새 이런저런 뉴스들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8/14
231
3
10757
펀디에이아이 상폐 어쩌구 하면서 업비트 입출금이 9월에 막힐거라는 메일
2
오쇼 라즈니쉬
25/08/14
231
3
10531
박찬대 - 정청래 인터뷰를 차례로 보고나서
켈로그김
25/06/24
231
4
11043
오늘은 좀 꽉잡아야 합니다.
3
Omnic
25/10/23
231
4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푶
25/10/23
231
1
10535
그나저나 뭘 쫌 담아서 투자해야하는 시기인지.. 신용대출 가야하나..고민
3
눈팅중
25/06/24
231
5
10073
LX인터내셔널
3
Evergreen
25/02/17
231
5
10087
국장은 반등하는데 저는 상대수익률에서 고전하고 있네요. 여기저기서 조
7
기아트윈스
25/02/20
231
9
11385
산타랠리는 음..
3
moqq
25/12/03
231
5
11139
노타 매도
기아트윈스
25/11/03
231
3
9884
조금많이억울하네요
3
머스탱
24/12/05
231
0
10399
ㅋㅋㅋ 경기방어주..금..내꺼만 처박네
1
내알아할게요
25/05/12
231
2
12199
니니 트럼프랑 갠톡함?
Omnic
26/02/28
231
6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31
4
목록
이전
1
637
638
639
640
641
64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