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01 (펌) 하락장을 버텨내야 고수가 되는거다. (주린이를 위한 조언)  1 Profit 21/03/05 2922 4
5765 카프로 as 1 Profit 21/10/25 2933 0
6288 아직도 안탄 사람 없재...? 11 Profit 21/12/20 3689 7
2963 주식투자 이후 처음으로 8 Profit 21/02/16 2449 0
2709 조정장에 들어선 것 같네요. 7 Profit 21/01/29 2694 0
3247 너굴맨 오늘도 간다 Profit 21/03/08 2369 0
3534 사우디 석유시설, 발사체 공격 받아 화재 1 Profit 21/03/26 3340 2
5597 밑에 에스트님? 의 비과학매매 4 Profit 21/10/08 2742 1
5599 투자종목 공유 : 파마리서치 2 Profit 21/10/08 3128 1
3059 NRGU 분할매도 해야하나? 2 Profit 21/02/23 2728 0
3431 지극히 개인적으로 테이퍼링을 올해 안할 것 같아요 polar 21/03/19 2949 0
3305 국내주식은 왜 오르고 있는걸까요? 3 polar 21/03/11 3344 0
5345 이번 주 이슈 총정리. 1 Plaisir 21/09/21 2315 1
13056 삼전보다 하닉이 잘가는건 왜일까요? 8 Paraaaade 26/05/11 97 4
8142 75bp 인상 5 Paraaaade 22/07/28 27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