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58 K-Car 공모주 청약 9.30 ~ 10.1 8 Groot 21/09/30 2875 0
5714 물려도 내버려두니 2 Profit 21/10/20 2909 0
5970 냉장고가 예뻐서 2 구글 고랭이 21/11/11 2719 0
6482 그래도 아직은 강세장이라는 켄착맨 7 구밀복검 22/01/16 3468 0
6994 농업(대두.옥수수.밀.커피.설탕) 17 인생호의 선장 22/03/07 3174 0
7506 이런 시기에 미장투자는 2 22/05/10 2560 0
7762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 Groot 22/06/10 2513 0
8018 한국도 주식 팔고 다음날 대금정산 받는다 1 다군 22/07/11 2623 0
8274 우리는 2 알료사 22/08/23 3013 0
8530 코스피 뭐살지 고민 6 광기잇 22/10/11 2801 0
8786 중국 리오픈으로 인해 인플레 이슈가 다시 올라오진 않을까요? 1 원금복구제발ㅠㅠ 22/12/14 2717 0
9298 해치웠나? 1 moqq 23/07/30 2321 0
9554 메가 엠디 주가 급등 1 Beer Inside 24/02/06 2309 0
11602 지금이라도 삼전 올라타야하나요~ 4 무더니 26/01/16 208 0
13138 와 리바운드 되네 ㄷㄷ 노바로마 26/05/13 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