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31 4
11448 소득이 양도세 낼 만큼은 안나왔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 평단 올리기 작업 1 쉬군 25/12/23 231 4
11986 의외로 한국인들 주식 ㅈ같이 한다는 얘기는 나온지가 좀 됐습니다. 2 루루얍 26/02/11 231 2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31 3
9962 !!!!!!!!!!!!!!!!!!!!!!!!!!!!!!!!! 10 cheerful 25/01/08 231 2
11051 22년에 구매한 연이율 5.x% 짜리 채권 만기가 왔음... 3 광기잇 25/10/24 230 3
10311 http://m.epaper.zqrb.cn/html/2025-04/10/content_1134611.htm?div=-1 1 다군 25/04/10 230 1
12104 THE 2028 GLOBAL INTELLIGENCE CRISIS 3 다군 26/02/24 230 2
10075 안녕하십니까? 10 cheerful 25/02/18 230 9
11889 포모가 무슨뜻이에요? 4 원추리 26/02/04 230 1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30 0
11914 이야 저 비트코인 평단 꽤 낮은데 1 오쇼 라즈니쉬 26/02/05 230 5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30 11
10400 추세가 바뀌고 있나봐요. 조선 방상에서 다시 반도체로 넘어가는 느으낌. 1 하우두유두 25/05/13 230 0
10422 아직 항셍지수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계왕권 짤이 생각났습니다. :) 1 다군 25/05/20 23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