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70 삼전 노사협상 극적 타결. 1 Paraaaade 26/05/20 100 2
7460 생전 안 한 주식을 해볼까 하는데, 가장 심미성이 뛰어난 HTS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크모드까지 되면 짱 6 OshiN 22/05/05 2543 0
7490 주린이는 입문도 힘드네요 3 OshiN 22/05/09 2774 0
7524 주식 해보겠다고 5 OshiN 22/05/11 2428 0
8816 레버리지 4 OshiN 22/12/23 2831 0
8827 얼마 전에 입문한 주린이, 부끄럽지만 결산 올리옵니다. 7 OshiN 22/12/27 2810 2
441 기자가 LG화학 주주 3 OshiN 20/09/23 2865 4
1019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172150 5 OshiN 25/03/28 218 2
13632 왠지 우주항공 ETF에 풀대출을 박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11 ORIFixation 26/06/09 75 5
1687 서울옥션 이야기를 잠깐 여기서 본거 같아서 15 ORIFixation 20/12/08 2357 1
10986 ACE KRX 슬슬 빼야할까요... 김프 무섭네 5 ORIFixation 25/10/15 211 2
10993 오늘 ace krx는 털었읍니다... 이제 나스닥에 더 박을지 고민을 좀... 1 ORIFixation 25/10/16 201 3
12545 짤은 만화 바텐더 1 Omnic 26/03/24 112 2
13313 이정도로 인구신 비빌 수 있나요 3 Omnic 26/05/26 86 6
10754 러닝은 돈이 됩니다. 2 Omnic 25/08/14 184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