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75 지금 1 알료사 22/08/23 3038 0
8531 렛츠 락앤락! 4 moqq 22/10/11 2756 0
9299 빠졌던 코스닥이 다시 오른다 1 은하스물셋 23/07/31 2324 0
9555 미장기채 10 기아트윈스 24/02/06 2514 0
9811 코스피 비상 ㅠ.ㅠ 박지운 24/11/06 490 0
84 킹개미 포지션 선점 클라쓰 6 알료사 20/09/04 4341 0
1108 꽉 잡아!! -3% 간다!!!!!! 16 시뮬라시옹 20/10/29 2715 0
1876 우리 애플이가 6 Caprice 20/12/17 2843 0
2132 단기적으로 코인 불장은 종료됐다고 봅니다. 2 피를마시는새 21/01/04 2937 0
2644 셀트리온 주주 계신가요? 맥주만땅 21/01/27 2394 0
2900 D+2 시스템 이해가 어렵네요 6 토비 21/02/10 2718 0
3412 스크바사가 흥하는 가운데, 검증되지않았지만 6 hellopa 21/03/19 3125 0
3668 (코인) 김프 23프로 3 기아트윈스 21/04/07 3292 0
3924 Judgement Week 3 Jack Bogle 21/04/26 3322 0
4180 '제2의 마윈?' 메이퇀 창업자 '분서갱유 비판 한시' 파장(종합) 5 다군 21/05/11 33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