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97 제가 이거 적립식으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풉키풉키 25/10/29 229 3
10856 '한미 무역 협상이 아무 소득없이 끝났다' 4 에디아빠 25/09/16 229 3
10347 '행정수도 세종' 기대에…계룡건설, 2거래일 연속 상한가 마감(종합) 3 다군 25/04/21 229 3
10369 오피셜: 1분기 미국 경제 역성장. 3 기아트윈스 25/04/30 229 6
10394 봄날이었다. 1 내알아할게요 25/05/09 229 6
11676 현차 절반 팔았습니당. 150%수익보고 팔아보는게 처음이에요. 한금지도 1/4팜 7 바닷가의 제로스 26/01/23 229 8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29 1
10401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5/13 229 4
9912 저는 국장을 하진 않지만 반강제로 비중이 들어간 게 있습니다. 초밥은연어 24/12/17 229 6
10690 갓대차형님 사랑합니다 ㅠㅠ 4 기아트윈스 25/07/30 229 4
10187 4월 3주차나 되어야 배당 나옵니다. 3 기아트윈스 25/03/25 229 5
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 7 아란 25/06/12 229 5
11047 공격력도 지수가 더 좋더니 방어력도 지수가 더 좋군요. 젠장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5/10/23 228 5
11820 그냥 가만있어야겠읍니다. camy 26/02/02 228 2
10287 [[data/cmt/IMG_1910.jpeg]] 5 다크초코 25/04/08 22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