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43 앤캐리 트레이드의 종말? 9 Omnic 24/08/05 2265 2
10000 부지런한 천조국 덕에 연휴에도 꼴을 수 있읍니다. 8 Omnic 25/01/27 217 6
11793 마이크로소프트가 램 너무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화제던데... 저게 얼마나 1 Omnic 26/01/30 200 6
13330 마이크론 발사하면서 시종 1T$ 돌파 1 Omnic 26/05/27 74 3
13075 나서닥 빅이슈들 정리 음슴체 ㅈㅅ 7 Omnic 26/05/12 109 3
13332 고철의 예측력은 스막전자..롤막ㅈ..아니 삼성전자 30에서 시마이 3 Omnic 26/05/27 81 4
11030 10만전자 할배 짤은 번역해서 열도에 수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 Omnic 25/10/21 213 3
12823 다시 나서닥으로 갑니다 3 Omnic 26/04/17 122 5
13335 아 모르겠다. Omnic 26/05/27 65 2
13592 아 근데 실손 전화 언제오냐 Omnic 26/06/08 59 2
11289 후루루룩 말아올리는 중이지만 외국인은 전부 던지는중 3 Omnic 25/11/19 201 3
13081 다음 주에 또 실탄이 장전됩니다. Omnic 26/05/12 101 5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207 5
11804 항상 깨어있지 않은 자 신탁을 놓치리라 1 Omnic 26/01/31 218 5
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10/22 26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