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92 요즘 드는 궁금증은 커버드콜 상품들은 이 난리 중에 어떻게 분배금을 마련 3 맥주만땅 25/04/09 228 1
10550 https://youtube.com/shorts/4kRDunliFxU?si=ZEfM_J8ejcj6B23Y 5 기아트윈스 25/06/26 228 1
11085 수익률 자랑을 하고 싶어지는 것을 보니 팔아야 할 때인가 싶은 생각이 듬 3 Darwin4078 25/10/28 228 8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28 1
12119 6000P 기념 4 풉키풉키 26/02/25 228 2
11875 MSFT 2년전으로 롤백중 1 danielbard 26/02/03 228 6
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09/18 228 11
10894 뭘 사자니 고점같고 바닷가의 제로스 25/09/25 228 9
12182 모건스탠리 '코스피 목표치 6,500으로 상향…강세장시 7,500' 6 다군 26/02/27 228 4
10906 금 etf는 언제 내려야 하지... 4 에디아빠 25/09/30 228 3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28 3
12463 코인 찐반등 같은데요? 5 오쇼 라즈니쉬 26/03/13 228 2
10928 드디어? 4 오쇼 라즈니쉬 25/10/02 228 6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28 2
13828 왜 반도체 그 중에서도 삼전 하닉만 가느냐 9 fomo 26/06/18 22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