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06 무서운 사실. 3 Omnic 26/01/31 244 1
12319 사나이 테스트 4차는 오늘 통과중? Omnic 26/03/05 131 0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17 4
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잡설) 5 Omnic 24/09/04 1992 2
12322 쏴줄때 1차로 빠집니다 Omnic 26/03/05 127 3
11043 오늘은 좀 꽉잡아야 합니다. 3 Omnic 25/10/23 230 4
11300 (주알못주의) 그냥 제가 지금까지 어닝들 본 바 느낀점입니다. 5 Omnic 25/11/20 188 4
10789 Nice Pen. 2 Omnic 25/08/26 193 8
12582 오늘도 2:55 종가매수 금욜 장시작 틱따기를 해볼까 Omnic 26/03/26 133 2
12839 내 차에 며칠 기름이 안 들어간다 - 해프닝 or 잘 쳐줘야 '앙증맞은 찐빠' Omnic 26/04/20 136 3
12072 생각이 바뀌었다 Omnic 26/02/21 190 5
13608 원유 숏포지션이 떡상중 6 Omnic 26/06/08 189 9
12585 오늘도 종가매수 함 해봅니다 Omnic 26/03/26 103 4
13097 아 담주에 불타기할 수 있어 이제!!(미침) 1 Omnic 26/05/12 91 1
11050 키타? 4 Omnic 25/10/24 27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