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70 월요일에 코스피 5프로 갭상하면... 6100쯤 됩니까? 3 기아트윈스 26/02/21 227 5
10028 법원, ‘부당 합병’ 이재용 2심 전부 무죄…1심과 같아 쮸물 25/02/03 227 3
10045 여러분~ 무슨 일이 생겨도 탈출~ 제 말을 믿으셔야 합니다. 3 맥주만땅 25/02/06 227 8
10567 https://youtu.be/RyB64q78Pv0?si=Jm1P2jRYj1bCEG_l 4 기아트윈스 25/06/28 227 5
11345 제미나이 2.5를 영접했을 때 구글을 샀어야 하는데.. 4 구밀복검 25/11/25 227 6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27 4
11878 예금도 빼고..서학개미도 리턴하는 사람들이 꽤나 보이는거 같은데… 1 swear 26/02/04 227 5
11891 돔황챠!!!! 해명 26/02/04 227 3
10883 삼전 동지여러분 저는 먼저 가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츠 25/09/24 227 13
11397 에바 전량매도. 참 좋은 공모주였다. 1 기아트윈스 25/12/05 227 5
10143 반토막 직전 9 cheerful 25/03/11 227 5
9924 오늘 미국 테크 etf사는날인데 까먹음 2 원추리 24/12/20 227 2
10181 뭐야 진짜 형제야? 왜 둘이 만나고 삼전은 계속 오르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3 삼유인생 25/03/21 227 2
11736 하닉 일부 익절했습니다. 현금 비중 20프로 만들기 힘들었네요.... 하우두유두 26/01/28 227 6
10733 마운자로 다음 타자로 야심차게 밀었던 경구용 비만치료제 임상이 똥망. 1 Omnic 25/08/08 22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