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45 스위스프랑 투자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살펴 보니 1 구밀복검 25/11/12 227 2
10740 26년 재미없을것 같은데.. 4 danielbard 25/08/11 227 7
10491 23년 4월 출시한 3 Groot 25/06/14 227 11
12053 삼성전자 10개 팔고 증권주 담아버렸다아~ 활활태워라 26/02/20 226 2
12062 언제까지 갈거야?! 10 다군 26/02/20 226 3
10015 저는 요즘 코스피 대장주 및 삼성계열사 대장주가 이제 삼성전자에서 삼성 3 moneyghost 25/01/31 226 3
10532 미장 잘나갈 땐 조용하더니 국장 잘나가니 게시판이 활발해지는군요. 6 쮸물 25/06/24 226 9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26 5
11314 변동성 뭡니까 놀라시는 선생님 1 25/11/21 226 3
11071 간만에 카카오주식계좌 확인해보니 수익률이 몹시 핫하군요.. 2 켈로그김 25/10/27 226 8
10314 귀신같이 오늘 바로 빠지네요.. 어쩐지 팔고싶더라(...) 2 켈로그김 25/04/11 226 4
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 7 whenyouinRome... 25/04/18 226 2
10617 한 때 마이너스 육십 몇 프로 찍었던 내 조그만 LS증권(그 땐 이베스트 머시 쮸물 25/07/11 226 2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26 4
10124 트럼프 약빨도 끝이 났군요.... 4 cheerful 25/03/04 22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