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45
스위스프랑 투자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살펴 보니
1
구밀복검
25/11/12
227
2
10740
26년 재미없을것 같은데..
4
danielbard
25/08/11
227
7
10491
23년 4월 출시한
3
Groot
25/06/14
227
11
12053
삼성전자 10개 팔고 증권주 담아버렸다아~
활활태워라
26/02/20
226
2
12062
언제까지 갈거야?!
10
다군
26/02/20
226
3
10015
저는 요즘 코스피 대장주 및 삼성계열사 대장주가 이제 삼성전자에서 삼성
3
moneyghost
25/01/31
226
3
10532
미장 잘나갈 땐 조용하더니 국장 잘나가니 게시판이 활발해지는군요.
6
쮸물
25/06/24
226
9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26
5
11314
변동성 뭡니까 놀라시는 선생님
1
칡
25/11/21
226
3
11071
간만에 카카오주식계좌 확인해보니 수익률이 몹시 핫하군요..
2
켈로그김
25/10/27
226
8
10314
귀신같이 오늘 바로 빠지네요.. 어쩐지 팔고싶더라(...)
2
켈로그김
25/04/11
226
4
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
7
whenyouinRome...
25/04/18
226
2
10617
한 때 마이너스 육십 몇 프로 찍었던 내 조그만 LS증권(그 땐 이베스트 머시
쮸물
25/07/11
226
2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26
4
10124
트럼프 약빨도 끝이 났군요....
4
cheerful
25/03/04
226
4
목록
이전
1
643
644
645
646
647
64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