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33 3
12606 단타 잘못치다가 손모가지 부러질뻔 1 Omnic 26/03/27 129 3
13630 이제는 공포를 사도 오르는 시즌이 된듯 3 Omnic 26/06/09 65 2
10304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3 Omnic 25/04/10 241 5
11073 열도도 발싸 2 Omnic 25/10/27 240 5
12865 보통 사람들 : 이렇게 세상이 미쳐있는데 주식시장 올라간다는 논리 보면 1 Omnic 26/04/22 95 5
11331 분명 어제 92000불 막았던 거 같은데 네? 3 Omnic 25/11/21 205 5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92 1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55 2
13638 S&P는 슨피500에 초대형 IPO주들(즉 SpaceX, OpenAI를 의미함)의 신속 편입을 위한 7 Omnic 26/06/09 101 9
11848 투자 관점에서 원자재가 주식, 채권, 현금등과 가장 큰 다른 점은, 원자재는 2 Omnic 26/02/03 238 4
13128 모두가 떡락을 기다리면 오지 않는다? 12 Omnic 26/05/13 154 0
10827 모든 게 다 올 타임 하이 또는 근처입니다. 2 Omnic 25/09/10 172 3
11851 보기엔 작년 내내 외국인들이 그렇게 많이 파는데도 외국인 비율 보면 1%나 2 Omnic 26/02/03 238 5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3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