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33
3
12606
단타 잘못치다가 손모가지 부러질뻔
1
Omnic
26/03/27
129
3
13630
이제는 공포를 사도 오르는 시즌이 된듯
3
Omnic
26/06/09
65
2
10304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3
Omnic
25/04/10
241
5
11073
열도도 발싸
2
Omnic
25/10/27
240
5
12865
보통 사람들 : 이렇게 세상이 미쳐있는데 주식시장 올라간다는 논리 보면
1
Omnic
26/04/22
95
5
11331
분명 어제 92000불 막았던 거 같은데 네?
3
Omnic
25/11/21
205
5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92
1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55
2
13638
S&P는 슨피500에 초대형 IPO주들(즉 SpaceX, OpenAI를 의미함)의 신속 편입을 위한
7
Omnic
26/06/09
101
9
11848
투자 관점에서 원자재가 주식, 채권, 현금등과 가장 큰 다른 점은, 원자재는
2
Omnic
26/02/03
238
4
13128
모두가 떡락을 기다리면 오지 않는다?
12
Omnic
26/05/13
154
0
10827
모든 게 다 올 타임 하이 또는 근처입니다.
2
Omnic
25/09/10
172
3
11851
보기엔 작년 내내 외국인들이 그렇게 많이 파는데도 외국인 비율 보면 1%나
2
Omnic
26/02/03
238
5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34
3
목록
이전
1
643
644
645
646
647
64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