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56 1, 2분 사이에 +2.5퍼가 -3퍼. 뭐지 이거? 오버슈팅인데 하고 좀 기다려보니 -10 1 카츠카레 25/11/04 226 4
11926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6/02/06 226 2
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02/28 226 4
9921 내가 진짜 이때까지 인버스 안 건드렸는데 ㅡㅡ 박지운 24/12/20 226 1
10717 오늘 오전 11시 10분경에 누가 쌉소리를 했나 봅니다. 5 기아트윈스 25/08/05 226 5
10463 예적금만 바보 만들면 됐잖아 적립식도 바보만들지 말아줘 내알아할게요 25/06/09 226 4
10464 [목표가 8만원→4만원 '매도'…엘앤에프, 골드만삭스 리포트에 '급락] 2 cheerful 25/06/09 226 2
10741 https://www.bloomberg.com/news/features/2025-07-13/china-drugmakers-catching-up-to-us-big-pharma-wit 5 맥주만땅 25/08/11 226 5
10012 TQQQ를 조금 팔고 설날 떡 값 보태서 애플 조금 샀습니다. 아이온큐도 매수 1 세이치즈 25/01/29 225 7
10802 코스피 5000은 개뿔.,,,, 13 Mandarin 25/09/02 225 3
10086 너무 귀여운 봄의 작은 새싹이지않습니까?ㅎㅎ 4 Evergreen 25/02/20 225 4
10352 We must be the great arsenal of democracy. 박지운 25/04/22 225 3
10381 오리엔트 정공 간다잇!! 풉키풉키 25/05/07 225 0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5 3
10437 https://www.yna.co.kr/view/AKR20250529060000008 4 초밥은연어 25/05/30 22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