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31 8
13902 요즘도 로버트 기요사키를 경제지 뉴스에서 보게 되는데, 솔직히 인구신 선 7 Omnic 26/06/22 105 5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27 1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214 2
11599 '30만' 1 Omnic 26/01/16 164 6
13903 (아무말주의) 7 Omnic 26/06/22 106 6
12114 고스피 1만가면 전부 매도합니다. 4 Omnic 26/02/25 199 4
12627 말올이고 뭐고 그날 손절하기를 확실히 잘한거 같긴함 1 Omnic 26/03/30 124 3
1186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743699 1 Omnic 26/02/03 192 6
11093 제가 어제 박은 인버스에 조건을 하나 추가했읍니다. Omnic 25/10/29 254 2
11861 하이닉스 입벌리기는 실패 2 Omnic 26/02/03 247 2
11095 JP모건 고스피 목표치 5천으로 상향 Omnic 25/10/29 250 3
11351 제가 정확한 퍼센테이지나 기간은 기억이 안 나는데, 미국은 단타의 경우 Omnic 25/11/26 170 7
11608 제가 10월 중순즈음인가 고스피 3700정도로 기억하는데 너무 과도하다고, 4천 7 Omnic 26/01/19 171 3
12376 ㅠㅠ 5 Omnic 26/03/09 19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