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25 3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25 6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25 1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24 4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24 3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24 3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24 1
10020 주식 다 팔고 요즘 들여다 보지도 않았는데, Service now 와 Costco 스탁보니깐 1 풀잎 25/02/01 224 4
11557 선물옵션이란 걸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21 원사운드 26/01/09 224 12
11057 2 해명 25/10/24 224 4
10566 어플 지우길 잘한듯... 아니면 또 팔았을거 같아요 5 활활태워라 25/06/28 224 2
10577 쿠팡의 미래 1 cheerful 25/07/01 224 5
10337 누가 자꾸 항셍 계왕권 쓰시나요?! 1 다군 25/04/16 224 3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24 2
10353 증권섹터 전체가 약간 대선테마섹터 비슷하게 움직이네요. 1 기아트윈스 25/04/22 22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