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25
3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25
6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25
1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24
4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24
3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24
3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24
1
10020
주식 다 팔고 요즘 들여다 보지도 않았는데, Service now 와 Costco 스탁보니깐
1
풀잎
25/02/01
224
4
11557
선물옵션이란 걸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21
원사운드
26/01/09
224
12
11057
아
2
해명
25/10/24
224
4
10566
어플 지우길 잘한듯... 아니면 또 팔았을거 같아요
5
활활태워라
25/06/28
224
2
10577
쿠팡의 미래
1
cheerful
25/07/01
224
5
10337
누가 자꾸 항셍 계왕권 쓰시나요?!
1
다군
25/04/16
224
3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24
2
10353
증권섹터 전체가 약간 대선테마섹터 비슷하게 움직이네요.
1
기아트윈스
25/04/22
224
5
목록
이전
1
643
644
645
646
647
64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