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80 12.17 미국증시 - 미국 3대 지수 사상 최고치 갱신 / 전기차, 주택 건설 관련주 강세 / 레나(Lennar), 피스커(Fisker), 워키바, 라이트 에이드 2 맥주만땅 20/12/18 2762 0
2136 sm life design 알료사 21/01/04 3594 0
2392 주식이든 코인이든 다소 심심한 분위기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13 2718 0
2648 어...? 대곰왕이다아아아아아아 4 lonely INTJ 21/01/27 2431 0
3160 NHN한국사이버결제(060250) 13 lonely INTJ 21/02/27 4134 0
3416 선생님들 바쁘시겠지만.. 슼바사 7 켈로그김 21/03/19 2780 0
3928 주식은 배당금 ETF는 분배금 2 요일3장18절 21/04/26 3100 0
4184 s오일 사고싶은데 가격이 너무 높아서 고민되요. 3 활활태워라 21/05/11 2955 0
4440 아...호텔신라 사야겠지?비싼가?사야겠지?비싼가? 3 cummings 21/05/31 2700 0
5464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공식 예고편 2 swear 21/09/30 2933 0
5720 체리부로 들어가봅니다. 3 에스트 21/10/20 3035 0
6488 TSN!!! TSN!!! TSN!!! 3 Jack Bogle 22/01/17 2865 0
7256 어느 날 내 계좌에 텐배거? moqq 22/04/08 2822 0
7512 꿈과 희망만 있다가 그게 희미해지면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811 0
7768 검색 할라고 한게 아니고 알료사 22/06/12 27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