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3 코스피는 연일 상승중인데 삼성전자는 뭐하는거여.... 2 whenyouinRome... 25/07/10 224 1
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5/09/22 224 3
11899 코스피 1만 붕괴 가즈아- 2 메리메리 26/02/05 224 4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24 3
10658 네이버 23만원만 와달라고 빌었지만 3 내알아할게요 25/07/24 224 6
10933 킹서운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5/10/02 224 12
10708 지금 중요한 건 2 바이오센서 25/08/02 224 7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24 3
11262 [[data/cmt/1afc2ec2880dca694e0ff84ed8fe443d.jpg]] 6 기아트윈스 25/11/14 224 5
10504 이재명이 대통령이 돼면 코스피가 오를거라는 느낌적을 느낌을 받긴했었는 1 마자용 25/06/20 223 3
10275 한 30분새 무슨 일 있었길래 말아올리는거지… 3 세이치즈 25/04/07 223 0
11853 청기올려 홍기올려도 아니고 왔다갔다 하네요 메리메리 26/02/03 223 2
10341 벚꽃도 다 진 것 같은데... 4 맥주만땅 25/04/17 223 8
11126 스앵님들. 금융 관련 ETF 하나 추천해주실 수 있읍니까? ㅎㅎ 12 cheerful 25/10/31 223 3
11129 와 삼성전자가 9월1일에 67500원.. 현재 105400원. 딱 2달만에 50% 넘게 올랐군요. 2 moqq 25/10/31 22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