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42 오늘은 성 금요일(굿 후라이데이)로, 도박장도 쉬는 날입니다. 1 Omnic 25/04/18 212 6
11879 나스닥이 삐리하니 국장도 지속된 로켓은 힘들군요 6 Omnic 26/02/04 240 2
11880 현재 비트고인의 상황은 크데가 짭데가 된 것과 같읍니다 6 Omnic 26/02/04 242 5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98 4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203 5
12654 이걸 말아 내리네 ㅎㄷㄷ 2 Omnic 26/03/31 122 1
1240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114320?sid=101 Omnic 26/03/09 195 3
12912 고스피가 만 찍을때쯤 다 팔고 숏 치겠읍니다. 2 Omnic 26/04/29 185 6
11121 어제 애프터마켓 어닝발표 Omnic 25/10/31 173 4
13685 뭔 양전이라니 진짜 정신병 장난아닌 1 Omnic 26/06/11 70 5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53 2
11127 사실 저도 트래킹으로는 주갤 즈언통의 증권주 환금지...를 계속 해놓고 있 Omnic 25/10/31 246 3
13943 흠... 태워봐? 3 Omnic 26/06/23 89 4
11128 대충 1차 트레킹 목록 4 Omnic 25/10/31 198 6
10105 나서닥은 이제 YTD로는 마이나쓰 진입했읍니다. 1 Omnic 25/02/28 21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