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23 1
11643 회사 대표가 젠슨황과 치킨을 먹었는가? o 2 Mandarin 26/01/21 223 3
11909 주식이 여러번 낙폭이 있는건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23 5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23 8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23 5
10730 종목 A 5일 5퍼 손실 스탑 걸어놓음 - 6일 지나고 5퍼라인 깨짐 내알아할게요 25/08/08 223 1
9984 챗GPT api를 호출해서 사고 파는걸 스스로 하게끔 만들어봤는데, 1 세모셔츠수세미떡 25/01/20 222 3
10502 네이버 공매도가 끝났읍니다.. 감사하므니다.. 1 dolmusa 25/06/19 222 7
10520 네이버 29만원 너무 높다고 하시는 분들, 4 기아트윈스 25/06/23 222 10
10269 잃어야한다....해외여행성형오마카세외제차명품호캉스 1 swear 25/04/07 222 4
10288 트럼프... 야..이 ㄱ쉬키얔.... 3 cheerful 25/04/09 222 1
11845 내가 ETF 로스컷을 7%로 매겨놓은 건 한 일주일 그렇게 빠지면 익절하라는 거 1 소셜포비아 26/02/02 222 5
11356 https://www.dogdrip.net/671907151 3 먹이 25/11/26 222 4
11109 [[data/cmt/77ddf8c521a1c18ad05a14950927ad9a_res.jpeg]] 국힘.... 고개를 들어라 1 cheerful 25/10/30 222 2
11124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8 기아트윈스 25/10/31 22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