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23 4
13695 사실 주식갤에서 가장 많이 왔다갔다하야 하는 건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시 2 Omnic 26/06/11 70 2
11136 하이닉스 100만간다 2 Omnic 25/11/03 236 1
12160 난 분명 1배를 탔는데? Omnic 26/02/26 209 5
11905 KRX 반도체지수 Omnic 26/02/05 234 3
11138 연말까지 S&P 숏 고덱스 롱이 맞아 보입니다. Omnic 25/11/03 235 3
13956 사고가 좀 잦은 느낌인데 Omnic 26/06/23 82 3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210 3
13191 야 그상태로 어 한달만 좀 유지해봐라 마 내가 어 실비만 정산되면 마 다시 7 Omnic 26/05/15 98 5
12424 고스피 외에 다른 고인은 없으며 고스닥은 그의 사도이다 Omnic 26/03/10 126 1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200 4
13706 고점매수의 시간 1 Omnic 26/06/12 74 4
10123 에쎈피 고점대비 -5% 7 Omnic 25/03/04 239 4
11149 ‘내선일체’가 서로 손을 잡는다든지 융합한다고 하는 그런 미지근한 것 2 Omnic 25/11/03 190 5
11151 오늘부터는 매일 8시 30부에 하이닉스 전고점 -10%에 로스컷을 걸어둡니다. 6 Omnic 25/11/04 19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