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53 주린이 포트폴리오 봐주세영 골로프킨 21/08/04 3035 0
5465 가상화폐에 대한 과세가 2022.01부터 시작 6 lonely INTJ 21/09/30 2712 0
5977 이재명 코인?? 4 moqq 21/11/11 2407 0
6489 보유는 어려워.. moqq 22/01/17 2819 0
7257 한때 유행?했던 음악저작권 투자 2 광기잇 22/04/08 2562 0
7769 리딩이 소용없는 이유 1 moqq 22/06/12 2725 0
8281 케어젠. 5 moqq 22/08/24 2950 0
8537 증권사 레폿. 5 moqq 22/10/13 2821 0
8793 아니, 대한항공 못 쓰겠네 떼잉~~ 3 아침 22/12/16 2860 0
9305 중소기업 매물 쌓임. moqq 23/07/31 2428 0
9561 SAMG, 역대 최대 매출에도 적자 전환… “수익성 제고 총력” swear 24/02/13 2269 0
90 믿음이 약한 자는 2 사악군 20/09/04 3054 0
346 여기서 삼아알미늄 추천해주셨던것 같은데 장난이 아니네요? 홍차넷이 세 2 눈팅중 20/09/22 2928 0
1370 한국금융지주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6 2717 0
1882 지나가다 들은 썰 풉니다. 2 Dr.Pepper 20/12/18 33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