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97 오늘은 안전띠 꽉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22 3
10106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7 오디너리안 25/02/28 222 5
10378 국장아 왜 문을 열지 못하니. 월요일인데 ㅠㅠ 2 기아트윈스 25/05/05 222 4
9914 예적금을 일부 깰 타이밍이 왔나 풉키풉키 24/12/19 222 3
12233 국장의 유일한 희망 2 cheerful 26/03/03 222 2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22 4
12025 https://ianpark.vc/p/spacex-xai?utm_source=post-email-title&publication_id=3666770&post_id=186672063 3 moqq 26/02/13 222 9
11025 10만전자 가겠는데요. 2 스톤위키 25/10/21 221 3
10011 드디어 처음으로...애플을 샀읍니다. 3 cheerful 25/01/28 221 8
10283 https://v.daum.net/v/20250408103405932 2 쮸물 25/04/08 221 2
11821 내가 뭘할수있는데...? Mandarin 26/02/02 221 3
11072 오른걸 파는건 쉬운 결정이지만, 그 다음이 없어서 망설여집니다. 1 동네주방장 25/10/27 221 6
10060 계란빔이라니 danielbard 25/02/12 221 12
11864 사이드카 발동되는 급락폭을 하루만에 메꾸고 불법사채급 이자까지 ㄷㄷ 카르스 26/02/03 221 2
10334 작고 소중한 배당 도착! 2 풉키풉키 25/04/15 221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