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20 MSTR 3 Omnic 26/02/06 275 4
12947 아 kodex 반도체는 그냥 프리장 대응이 안되거나 이걸 프리장에서 사는 사람 3 Omnic 26/05/06 89 3
13205 여러 자료에 의하면 SpaceX의 IPO가 6/12로 당겨졌다고 합니다. 9 Omnic 26/05/16 133 8
13461 종전날은 떡락한다에 1표 1 Omnic 26/06/02 84 3
12438 고스피는 막판에 왜 또 발작을? 4 Omnic 26/03/11 189 1
11929 AT필드 가동 고민중 2 Omnic 26/02/06 295 1
13978 마이크론 어닝 듣기 전까지는 아무고토 안하겠다고 주장하는 듯한 프리장 3 Omnic 26/06/24 74 5
12956 대선 테마주 ETF네 1 Omnic 26/05/06 84 1
13980 여담으로, 오늘이 홀짝도박하기 가장 좋읍니다. Omnic 26/06/24 58 3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86 4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85 1
12703 ... 2 Omnic 26/04/02 123 6
12962 https://redtea.kr/stock/12912 3 Omnic 26/05/06 116 5
11683 미국의 난리통이 지속된다면, 사람들의 미장에 대한 신뢰도는 얼마나 떨어 2 Omnic 26/01/26 167 4
12707 요즘은 제 멘탈이라는게 얼마나 부질없는가...를 느낍니다. 2 Omnic 26/04/03 12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