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77 근데 5-10년 뒤 깨야할 연금저축도 일단 넣는게 맞읍니까? 올해 안넣었는데 7 25/12/01 221 3
11908 오늘도 바겐세일? 5 승키 26/02/05 221 2
10435 올해 미장 수익률 0퍼 1 내알아할게요 25/05/29 221 7
11466 네이버 풀매도 ㅋㅋㅋㅋㅋ 1 swear 25/12/25 221 8
11475 공시: 본인 컴 견적내다 너무 화나서 삼전 매수 3 기아트윈스 25/12/30 221 6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21 2
10254 뭐지?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두세달치 월급이 사라져있어요? 25/04/07 220 3
11286 오 저 주식 잘 뺐나봄ㅋㅋㅋㅋ 에밀 25/11/19 220 2
11808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2420 3 danielbard 26/01/31 220 5
11816 금요일과 월요일은 좋은 짝이지요. 1 맥주만땅 26/02/02 220 4
11053 golden??? 4 cheerful 25/10/24 220 3
11344 대!호!앙! 5 기아트윈스 25/11/25 220 1
11100 수익률이 무섭읍니다. 마이너스 25 찍고있었을땐 덤덤했는데, 플러스 45 찍 3 25/10/29 220 6
10370 바이든 5년차에유 1 danielbard 25/04/30 220 6
11400 약간 보복성 상승장(?) 같은 느낌도 있네요. 하이닉스캐리 타이밍에 못올랐 2 기아트윈스 25/12/05 220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