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98 4
12199 니니 트럼프랑 갠톡함? Omnic 26/02/28 230 6
13223 송언석이 오만하다고 했으니 고스피 5만 갑니다? 1 Omnic 26/05/18 98 2
11690 레인보우로보틱스를 보니, 저는 고스닥은 지금에서 10배가 더 간다 쳐도 관 4 Omnic 26/01/26 170 6
13482 나서닥이 하락출발한 것도 hoxy(아님) 1 Omnic 26/06/03 89 2
11180 고스피 최고가가 4220인가요? 대충 4200놓고 Omnic 25/11/05 192 1
13229 거 촌스럽게 초록색이 뭡니까 Omnic 26/05/18 86 5
13741 https://redtea.kr/stock/13608 7 Omnic 26/06/15 184 3
13488 이렇게 된 이상 잼통 15000까지 올려봅시다 6 Omnic 26/06/04 80 5
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 Omnic 25/11/05 209 2
12977 아마 반드시 후폭풍이, 언제 올지는 모르겠읍니다만, 우리가 전례없는 뜨억 9 Omnic 26/05/06 121 8
13233 Musk가 OpenAI의 Altman 상대로 소송을 걸었었지요. 영리법인으로 전환하는 과정 3 Omnic 26/05/19 113 3
10679 요즘 나서닥 아직 직투합니까? 1 Omnic 25/07/29 189 2
11191 Michael Burry가 Nvidia와 Palantir에 숏을 건 모양입니다. 3 Omnic 25/11/06 181 4
12728 Q: 삼전 왜케 안올라? 3 Omnic 26/04/07 13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