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20 10
11936 금값 오늘도 버티쥬? 택시기사8212 26/02/06 220 3
13738 내일 장 어케들 예상하십니까? 6 whenyouinRome... 26/06/14 220 3
10925 안팔기 잘했고 안사서 아쉽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10/02 220 6
10929 3년 전 짤인데 지금이랑 묘하게?!? 아침커피 25/10/02 220 6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20 2
10176 한화에어로 찬양 취소합니다. 유상증자 겁나때리네여.... 10 하우두유두 25/03/20 220 2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20 0
1019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172150 5 OshiN 25/03/28 220 2
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01/29 220 6
9974 맥쿼리는 어디까지 떨어질까요? 3 하우두유두 25/01/14 220 6
11525 얌마... 너 왜이래... 2 cheerful 26/01/06 219 4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19 2
12050 자판기 커피도 못마심ㄷㄷㄷ 활활태워라 26/02/19 219 2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1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