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61 하이닉스는 내비두고 4 Omnic 26/02/09 274 4
10682 1. 3 Omnic 25/07/29 203 2
10938 대부분의 투자은행들은 내년 5천까지는 무조건 찍는다 보고있읍니다. 1 Omnic 25/10/08 171 5
11197 쭉쭉 흐르네요 1 Omnic 25/11/06 172 2
12989 10주 도박 1코인 성공 1 Omnic 26/05/07 115 4
13757 호재해소? Omnic 26/06/15 150 1
12991 역류성 식도염이 온 장 Omnic 26/05/07 81 1
10689 50만간다 Omnic 25/07/30 190 4
10945 50만 Omnic 25/10/10 182 3
11201 오르기만 하는 건 없겠지요. 1 Omnic 25/11/07 166 2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15 1
11204 뭔가 외국애들 숏 잔뜩 쳐놓은다음 숏커버링할 양만 딱 사는느낌 1 Omnic 25/11/07 174 3
11716 'TACO' Omnic 26/01/27 214 5
12740 주식과 실물경제 1 Omnic 26/04/08 107 1
11973 희한하게 kodex 반도체는 하이닉스 개별주보다는 좀 맘이 편하네요 Omnic 26/02/10 238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