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42 테슬라 왜 오르죠? 왜죠? 4 Darwin4078 25/09/13 219 5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19 3
10355 월급 날 전에 주가 올리지 말라고.. :( 3 초밥은연어 25/04/23 219 5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9 6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19 2
11148 지금 황구 명의로 애플, 엔비디아에 매월 무지성 적립식 매매를 하고 있읍 4 쉬군 25/11/03 219 5
11924 최근에 제가 주게에 글을 많이 쓰긴 했으나... 1 루루얍 26/02/06 219 5
10662 밈주식 유행하기 시작하면 과열이라는데 5 moqq 25/07/25 219 2
10164 테멘 맥주만땅 25/03/17 219 12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19 7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19 7
9978 코스피 외국인 국적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4 Mandarin 25/01/17 219 7
10501 오늘 미장 쉽니다. 5 맥주만땅 25/06/19 218 6
11525 얌마... 너 왜이래... 2 cheerful 26/01/06 218 4
10766 오늘부로 코스피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 5 광기잇 25/08/18 218 1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