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19 초를 치는건 아니지만, 한 국가의 종합주가지수가 2배 이상 막 단기적으로 4 Omnic 26/01/27 191 5
12232 어우 좀 오늘은 각도가 쎄군요 6 Omnic 26/03/03 208 3
13000 외국인이 5조 6천억을 순매도는데 지수가 버티고 있읍니다. 2 Omnic 26/05/07 133 3
14024 마이크롱 ㄷㄷ Omnic 26/06/25 61 1
13003 외국인 X밥행 4 Omnic 26/05/07 128 8
10960 8월즈음인가부터 VOO의 AUM이 SPY를 제치고 가장 큰 ETF가 되었더군요. 1 Omnic 25/10/12 189 3
13265 (종목 추천 절대로 아님) 6 Omnic 26/05/20 116 5
14035 다들 어제장 종가 전에 진입 하셨읍니까? Omnic 26/06/25 46 4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83 3
12504 붉사 네이놈(아님) 1 Omnic 26/03/19 204 3
12760 개인적으로는 개미들이 미수를 좀 정리하고 있지 않나 생각은 하는데, 2 Omnic 26/04/09 145 3
13016 점마 어데가노 4 Omnic 26/05/08 107 4
11993 2월간 은 시장을 좀 쳐다볼 예정입니다. Omnic 26/02/11 243 6
11226 골로 가는 건(정확히는 포모된 건) 나였구요...ㅋㅋㅋ 1 Omnic 25/11/10 181 5
11739 그는 해태 한개를 꺼내어 붙여물고 다시 전찻길을 건너 개천가로 해서 올라 2 Omnic 26/01/28 16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