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84 이걸 한국전력이...? 8 기아트윈스 20/12/18 3058 0
2140 이더리움 1k 넘었어요 그저그런 21/01/04 2477 0
2396 어머니께서 곗돈으로 주식을 하셔요. 5 박지운 21/01/13 2878 0
2652 ㅡㅏㅏㅏㅏㅏㅏ!!!!!! Groot 21/01/28 2739 0
3420 미래에셋 MTS 정상화, 합리적 보상 할것 3 cummings 21/03/19 2794 0
3676 넵튠 ->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7 Cascade 21/04/07 3037 0
4188 오늘의 기록 다군 21/05/12 2972 0
4700 삼성전자 10주 샀읍니다 11 Cascade 21/06/28 2717 0
4956 예토전생 2 Jack Bogle 21/08/05 2380 0
5724 두나무, 우리금융지주 인수전 참여 2 기아트윈스 21/10/20 2427 0
5980 부동산도 nft! 6 moqq 21/11/11 2614 0
6236 노바벡스 5 Profit 21/12/11 3188 0
6492 오늘은 마틴루터킹목사 기념일 입니다. 2 Groot 22/01/17 3390 0
7516 경기선행지수, Composite Leading Indicator, CLI 5 Beer Inside 22/05/11 2756 0
8284 풍월정밀 세빗캠 2 알료사 22/08/24 286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