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18 3
10000 부지런한 천조국 덕에 연휴에도 꼴을 수 있읍니다. 8 Omnic 25/01/27 218 6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18 2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18 4
10533 후... 1 기아트윈스 25/06/24 218 7
10037 ... 1 化神 25/02/04 218 8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18 2
11843 평생 주식 얘기 안하시던 아부지께서 ㅋㅋㅋㅋ 3 cheerful 26/02/02 218 4
12106 액스비스 비례 청약하려고 간만에 현금 모아다 미래에셋 박았는데 한도제 하우두유두 26/02/24 218 2
10089 https://youtu.be/5mz4eFVf7TI?si=7y9JB6UUJadlFeo0 4 초밥은연어 25/02/20 218 5
10090 토스증권 수수료 측면에서 괜찮은가요? 앱 완성도가 워낙 높아서 수수료가 4 열한시육분 25/02/21 218 1
10098 음 제 주식보유잔고 에러난것같은데요..? 9 Mandarin 25/02/25 218 2
11123 코스피를 위해 젠슨황 기업 순회공연 한번 해야.. 2 Mandarin 25/10/31 218 3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18 2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