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96 산타 타령하면서 알료사 22/12/17 2594 0
9308 석유,가스 못 잃어 2 moqq 23/08/01 2581 0
9564 혐주의 2 기아트윈스 24/02/15 2604 0
93 코스피 1.15% 하락마감, 개미는 1.3조 순매수 8 기아트윈스 20/09/04 3308 0
605 주식 왜 오르지....... 3 수영 20/10/02 2806 0
1885 동원산업 박스 지립니다.. 5 알료사 20/12/18 3019 0
2397 리얼티 인컴 유상증자로 3% 하락 실 성 21/01/13 2669 0
2653 노키아 8.6 3주 정찰대... 물렸습니다ㅋㅋㅋㅋ 실 성 21/01/28 2534 0
3165 '라인+야후재팬' 경영통합…日 최대 인터넷 기업 'A홀딩스' 오늘 출범 6 맥주만땅 21/03/01 2738 0
3421 업비트 켜보니.. 1 whenyouinRome... 21/03/19 3179 0
4189 답은 웹툰/웹소설? 1 다군 21/05/12 2428 0
4445 에스앤에스텍, 넷게임즈 14 야크모 21/05/31 3530 0
4701 스틱, 하이브 주식 8500억원 블록딜 2 다군 21/06/28 3355 0
4957 [코인] (롱 포지션 정리) 이더리움 런던 하드포크가 13시간 앞입니다 DontStarve 21/08/05 2733 0
5469 개미로서 정체성 자각 주식하는 제로스 21/09/30 264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