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18
2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8
2
12427
자사주 소각 뉴스 무쳤다 ㄷㄷㄷㄷㄷㄷ 이게 상법개정의 힘이구나 ㄷㄷㄷ
3
기아트윈스
26/03/10
218
7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18
1
10150
GOOG 은 진짜로 PER 이 20 입니다. 20대 초반이 아니라 20과 21의 사이요.
은하스물셋
25/03/11
218
1
11942
솔라나를 하루에 만원씩 사고있습니다만...처음 시작할때보다 구매되는 수
머스탱
26/02/06
218
2
12455
현재 국내 증시는 매수 대기 중이었던 자금이 워낙 많아서 주가 방어가 되
1
육회한분석가
26/03/13
218
4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18
6
10671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읍니다
2
오쇼 라즈니쉬
25/07/28
218
2
12465
코스닥 부실종목 정리할때 같이 해볼수도
3
danielbard
26/03/15
218
5
11444
좋은 승부였다.
10
기아트윈스
25/12/22
218
11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18
2
11975
속보
2
활활태워라
26/02/10
218
2
10462
잼카... 코스피 어디까지 갑니까...
1
에밀
25/06/09
218
5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18
3
목록
이전
1
655
656
657
658
659
66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