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18 2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8 2
12427 자사주 소각 뉴스 무쳤다 ㄷㄷㄷㄷㄷㄷ 이게 상법개정의 힘이구나 ㄷㄷㄷ 3 기아트윈스 26/03/10 218 7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18 1
10150 GOOG 은 진짜로 PER 이 20 입니다. 20대 초반이 아니라 20과 21의 사이요. 은하스물셋 25/03/11 218 1
11942 솔라나를 하루에 만원씩 사고있습니다만...처음 시작할때보다 구매되는 수 머스탱 26/02/06 218 2
12455 현재 국내 증시는 매수 대기 중이었던 자금이 워낙 많아서 주가 방어가 되 1 육회한분석가 26/03/13 218 4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18 6
10671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읍니다 2 오쇼 라즈니쉬 25/07/28 218 2
12465 코스닥 부실종목 정리할때 같이 해볼수도 3 danielbard 26/03/15 218 5
11444 좋은 승부였다. 10 기아트윈스 25/12/22 218 11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18 2
11975 속보 2 활활태워라 26/02/10 218 2
10462 잼카... 코스피 어디까지 갑니까... 1 에밀 25/06/09 218 5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1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