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56 악 내돈 머스탱 26/01/29 218 2
10224 단식 투쟁 하겠읍니다... 주식 계좌로.... 1 cheerful 25/04/03 218 6
10750 놀랍게도 이더리움에 제가 탑승해있습니다...? 9 Mandarin 25/08/13 218 6
11809 (카더라~)로 떠돌아다니는 루머 활활태워라 26/01/31 217 2
11044 오늘 같은 날은 포트폴리오 방어력을 테스트 하는 날입니다. 5 육회한분석가 25/10/23 217 6
10023 큰거 오나? 4 맥주만땅 25/02/03 217 1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217 4
11563 네이버-두나무 합병 5 cheerful 26/01/10 217 2
10041 누가 팔랑튀어 소리를 내었누?? 2 cheerful 25/02/04 217 5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17 5
10072 금값이 떨어지고 있군요. 8 맥주만땅 25/02/17 217 7
11112 계좌를 열고 복기 아닌 복기를 해보자면.. JUFAFA 25/10/30 217 3
10614 비트코인 미쳤구나 ... ㄷㄷㄷ 2 cheerful 25/07/11 217 3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17 3
11407 개인적으로 내년 상반기에 30만 전자 이상간다고 봅니다. 이유는 제가 105천 문샤넬남편 25/12/08 21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