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12 '30만' 2 Omnic 26/01/05 169 3
12792 가능성의 킹능성의 조짐의 징조의 냄새만 맡아도 반응하는게 원래 나서닥 Omnic 26/04/14 115 3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94 3
13050 아 이번달 핵폭탄 불타기를 할까 말까 했는데 2 Omnic 26/05/11 91 4
14074 와 결국 실물 이기는 건 없다는건가? 2 Omnic 26/06/26 51 4
12283 아이씨 담달에 여윳돈 들어오는데 넘빠르다 Omnic 26/03/04 170 1
13055 현시점 저 포함 모두가 갖는 의문. 그래서 언제 팔아야 하는가? 떡락의 둠스 8 Omnic 26/05/11 120 6
279 주식 게시판이 구경하는 입장에서 꿀잼이긴 한데 사실 좀 염려스럽기는 합 18 MSK 20/09/18 2751 3
638 소액투자자는 투기꾼이 될 수밖에 없다? 9 MSK 20/10/04 2464 6
2304 비트코인 가격이 4800까지 갔었네요. moqq 21/01/09 2400 1
2560 금리. 6 moqq 21/01/22 2415 0
4096 미국 은행통한 코인 거래? 1 moqq 21/05/06 3444 0
5376 종전선언. 11 moqq 21/09/24 2427 0
8704 종전? 8 moqq 22/11/14 3150 0
4865 SAM 6 moqq 21/07/24 246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