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21 21년에 들어갔다 물린 삼전 작년 여름에 90퍼 처분하고 오늘 남은 10퍼 처분 swear 25/10/02 217 3
11450 환율이 미쳐날뛰는데 금리인상 이래도 안하나요.ㄷㄷㄷ whenyouinRome... 25/12/23 217 3
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 9 swear 25/06/04 217 2
1098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5 기아트윈스 25/10/16 217 5
11768 얼마전에 두빌 싹 정리했읍니다. 4 승키 26/01/29 217 13
10236 환율은 50원 내려가서 1440원대 진입 1 Groot 25/04/04 217 3
12034 ai개발전쟁이 언제 꺾일것인가 생각해봤는데.. 1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6 216 5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16 3
11275 cony 주당 배당금 2 광기잇 25/11/18 216 1
11536 주식게시판의 고수 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7 化神 26/01/07 216 3
10783 원래 계획 4 카츠카레 25/08/25 216 2
11807 문득 든 생각: 2 기아트윈스 26/01/31 216 4
11819 일단 곰탕 한그릇 5 Omnic 26/02/02 216 2
10031 Chill guys, chill. 3 기아트윈스 25/02/03 216 9
10044 축제입니까? 5 swear 25/02/05 216 1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