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11 프리장 혼돈의 대마 섹터 1 가냥 21/02/11 2620 0
3167 미국주식관련 공부를 해보고 싶은데요. 5 오디너리안 21/03/01 3209 0
3423 hmm이 효자 종목이군요.. swear 21/03/19 2714 0
4447 전세 2년 살고 1억 벌기 9 콜라콜라니콜라 21/05/31 3676 0
4959 아직 아니다 이 앙마들아!! 왼쪽의지배자 21/08/05 2866 0
5727 솔브케어 3 골로프킨 21/10/20 2722 0
5983 막질러보는 타이밍 6 요일3장18절 21/11/11 3359 0
6495 LG 엔솔… 12 Erzenico 22/01/18 3306 0
7263 증여. 4 moqq 22/04/09 2680 0
7519 루나코인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6 광기잇 22/05/11 2618 0
7775 5만전자 가나요 1 the 22/06/13 2793 0
9055 감산 5 moqq 23/04/03 2389 0
9567 게임 끝났나? 은하스물셋 24/02/21 2281 0
96 미장 내려간다 꽉잡아 ㅠㅠ 18 기아트윈스 20/09/04 4256 0
1376 대동공업이가 쥬거쪄.. ㅜㅠ 2 알료사 20/11/17 30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