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56 SMIC 무브먼트가 미쳐서 YMTC는 궁금해서 찾아보니, 비상장기업이군요. 4 맥주만땅 25/02/10 216 4
11343 조정 끄읏 Omnic 25/11/25 216 2
10070 그거 아십니까? 오늘 미국 주식 휴장임 'ㅠ' 4 cheerful 25/02/17 216 4
1060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07/08 216 2
11115 오늘 지수는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군요? camy 25/10/30 216 2
11888 또 당신이십니까 2 danielbard 26/02/04 216 6
10866 [[data/stock/샤빠.jpg]] 기아트윈스 25/09/18 216 3
11901 카뱅도 이럼날이 오는군요 1 아츠 26/02/05 216 3
10624 20만 가즈아?! 8 다군 25/07/14 216 5
10117 비트코인 전혀 안하다가 지난 주 수요일에 폭락이니 뭐니 할때 소소하게 들 6 삼유인생 25/03/03 216 4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16 2
10388 으앙 계좌 전체 양전 ㅠㅠ 박지운 25/05/08 216 3
11420 https://x.com/tamsa00700/status/1999698351940600175?s=20 2 구밀복검 25/12/13 216 2
10151 SMIC 는 위대하다 1 cheerful 25/03/11 216 1
10667 카카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이 25/07/26 216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