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62 미친주식이 있다.... 2 cheerful 25/03/17 216 6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16 1
10950 오늘 일하기 싫어서 빈둥대는 김에 오늘 시황 관련된 재밌는 얘기가 있어서 2 육회한분석가 25/10/10 216 10
11207 https://youtu.be/qhqJyQTIjTI?si=IF_tYbtlhKIBPqtf moqq 25/11/07 216 1
11987 .... 드디어 지구의 종말이??? 5 cheerful 26/02/11 216 6
10198 챗가놈이 달러 mmf를 추천하길래 1 똘빼 25/03/28 216 2
11748 그거 아십니까? BYD 가 작년 11월 이후 처음으로100 HKD 를 뚫었읍니다 ㅎㅎㅎ ( 2 cheerful 26/01/29 216 3
10219 트럼프에 대한 믿음 1 JUFAFA 25/04/03 216 4
10738 하버드대학교가 블랙록(BlackRock)의 현물 비트코인 ETF에 1억1,700만 달러(약 1,6 5 danielbard 25/08/10 216 4
10508 킹갓경고…. 3 아츠 25/06/20 215 7
11805 금하고 은은 왜 떨어진걸까요? 4 딸기아빠 26/01/31 215 3
10787 조선 사야됩니까? 골프를 사야됩니까? 2 문샤넬남편 25/08/26 215 0
11824 2월 2일 은 증거금 다시 한번 인상. 3 활활태워라 26/02/02 215 3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15 5
11574 저스티스 굳 형님....! 3 기아트윈스 26/01/13 215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