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1 그래도 매도 고민할 때가 행복하져 1 쿠르드 20/10/29 2975 0
1889 넵튠 가냥 20/12/18 3130 0
2145 메이저알트 1차 TP 도달 4 피를마시는새 21/01/04 2677 0
2401 애플 중대발표 2 토비 21/01/14 2849 0
2657 엄청난 추위가 온다더니... 7 Groot 21/01/28 2755 0
3169 와 우하향 뭔데 2 토비 21/03/02 3068 0
3425 삼전 9층 구조대 출발하나요? 2 Darwin4078 21/03/19 3840 0
3681 오늘 뭐 코로나 백신 관련 호재 있습니까? 4 동네주방장 21/04/08 2988 0
4193 두나무, 우선주 보유기관에 보통주 전환 요청…美 상장 급물살 4 swear 21/05/12 2406 0
4705 저금리 대출로 배당주에 투자하는 건 어떤가요? 8 요일3장18절 21/06/29 2702 0
4961 여행주 손해였는데... 3 풀잎 21/08/05 2807 0
5217 세계석학들 "코로나後 자산버블 붕괴 우려..부채위기 막아야" 4 맥주만땅 21/09/07 2697 0
5473 와 진짜 딱 한순간 방심했는데... 1 활활태워라 21/10/01 2773 0
5729 귀멸의 칼날 한국 주가 영향 정도 2 INFJ 21/10/21 3361 0
5985 디즈니 7 the 21/11/12 27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