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24 2월 2일 은 증거금 다시 한번 인상. 3 활활태워라 26/02/02 215 3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15 5
10295 그래서 지금입니까??! 2 swear 25/04/09 215 2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15 7
10560 들어가자마자 하락 쓔... 활활태워라 25/06/27 215 0
10563 TLT 생각보다 역동적인 ETF이군요. 2 맥주만땅 25/06/27 215 4
10821 https://youtu.be/jSXY7yr-crg?si=W9p3vyjG6yPKZ-fI 바이오센서 25/09/09 215 3
10315 이번장이 멘탈트레이닝에는 최고인거같습니다. 문슨 5프로 이상 급락 문자 1 하우두유두 25/04/11 215 3
10318 미국이 정말정말 이상합니다. 왜 그러는거죠? ㅋ 1 가이브러시 25/04/11 215 5
10576 이쯤되니 그대로 앉아있어야할지 조금이라도 내려야할지 고민되는군요 2 JUFAFA 25/07/01 215 5
10587 상법개정안 반대하거나 기권하신 분들 잘 알겠읍니다. 1 기아트윈스 25/07/03 215 8
11870 한국 주식 시장의 붕괴 역사 3 풉키풉키 26/02/03 215 5
10336 따서 갚으면 되잖아!! 2 swear 25/04/16 215 4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15 5
10367 한화 오션 세일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ㅡㅠ 2 하우두유두 25/04/29 21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