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16 8
10907 https://redtea.kr/stock/6802 化神 25/09/30 216 4
11963 진짜 그 어느 종목보다 관심가진게 한국항공우주여서 저번주 금요일에 nxt 2 활활태워라 26/02/09 216 2
11974 쿠팡에 대한 정부 브리핑 발표 이후 이마트 12만원 돌파. 활활태워라 26/02/10 216 1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16 4
10007 엔비디아 들어가 말아 고민됩니다. 1 하얀 25/01/28 215 3
11074 팔고나니 시원섭섭. 늦게 올라타서 아쉽고 더 갈 거 같고 그렇지만, 그럴수 25/10/27 215 4
10308 https://www.cbsnews.com/news/trump-tariffs-negotiating-strategy-treasury-secretary-scott-bessent-pau 1 cheerful 25/04/10 215 5
10565 팔고싶다!!! 활활태워라 25/06/28 215 0
12110 사망선고 2 활활태워라 26/02/24 215 1
10328 얼죽미는 또 처음 보네요. :) 2 다군 25/04/13 215 3
11392 이제 피크를 찍었나봐요 3 하우두유두 25/12/04 215 2
11906 일합시다!! 2 cheerful 26/02/05 215 2
10122 차라리...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 3 cheerful 25/03/04 215 1
10893 바이오테크주의 무서움. 2 다군 25/09/25 21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