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74 팔고나니 시원섭섭. 늦게 올라타서 아쉽고 더 갈 거 같고 그렇지만, 그럴수 25/10/27 214 4
10308 https://www.cbsnews.com/news/trump-tariffs-negotiating-strategy-treasury-secretary-scott-bessent-pau 1 cheerful 25/04/10 214 5
10565 팔고싶다!!! 활활태워라 25/06/28 214 0
12110 사망선고 2 활활태워라 26/02/24 214 1
10832 성공적인 투자 조건에 마라톤(인내의 자동화)은 필수라고 믿게 되었읍니다 4 오디너리안 25/09/11 214 1
10893 바이오테크주의 무서움. 2 다군 25/09/25 214 1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14 5
11449 양도세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환율 생각하면 더 나올 것 같아서 보류... 광기잇 25/12/23 214 3
11963 진짜 그 어느 종목보다 관심가진게 한국항공우주여서 저번주 금요일에 nxt 2 활활태워라 26/02/09 214 2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14 4
11985 세계 최초로 선물거래소를 만든 나라 2 맥주만땅 26/02/11 214 4
10461 Palantir is nuts. When’s the crash? 다군 25/06/08 214 0
10977 속았지???>_ 1 cheerful 25/10/14 214 4
10981 https://www.yna.co.kr/view/AKR20240118137900002 1 Omnic 25/10/15 214 4
10476 https://www.medicopharma.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539 the 25/06/11 21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